2018년 3월 5일 월요일

혈계전선 1기 ~ 15년 2분기 액션의 명가 본즈의 부활을 알리는 작품, 추천애니





△보러가기


혈계전선 1기 는 쿨 12는 구성 요소입니다. 이 방송국은 2015년 4월부터 일본에서 마이니치 방송(마이니치 방송)MX와 BS11에 방영하기 시작했습니다. 혈계전선 1기 는 한국에서 매주 화요일에 방송되기 시작했어요. 방영이 예정된 날에는 11.5라는 기능을 방영하였고 마지막 12회는 일정이 끝나기 전에 취소되었다. 12회는 10월 3일에 방송되었다.

혈계전선 1기 의 OVA는 2016년 6월 3일에 발매되었어요. 원래의 8권인 "식당의 왕"을 특집으로 다루고 있다.

시즌 2는 2017년 10월에 방송될 예정이다. 감독관들의 자리는 도쿄시가 도쿄를 이끌고 작가로 활동하기 위해 영입한 다카야나기 시기토 다카야시가 맡게 된다. 제목은 피 비린내 나는 전투입니다. 12개를 나눌 계획입니다.

혈계전선 1기 는 2년간의 상영 후에 개봉되었다. 반면에, 이 마츠모토 씨는 혈계전선 줄거리 의 팬이며 두개의 프로젝트가 결합되어 혈계전선 줄거리 팀의 수석 코치가 되고 싶다는 바람을 표명했습니다.

피의 배 전의 준비 기간 동안, 세명의 다른 사람들이 뉴욕의 위치를 찾았다:도호의 오카무라와, 본즈의 요시히로 그리고 우오야부의 프로듀서. 촬영한 사진이 기준 또는 혈류 역학적 기법으로 사용되었다.

이것이 혈계전선 1기 에 반영되었는지 아닌지는 뉴욕에서 충실히 복제되었다. 뉴욕 경찰의 독특한 전자 사이렌 소리, Rumbler사이렌, 뉴욕 택시 그리고 경찰 차 그리고 센트럴 파크를 둘러싸고 있는 지리적 그리고 카고 선박을 제외하고는, 작동하고 있는 지역 브랜드 이름도 있습니다.




△보러가기

비록 그것이 노련한 목소리로 팬들 사이에서 뜨거운 화제였지만, 제작진 또한 산업계 베테랑들을 고용하였고 배출하였다. 대부분의 직원들은 혈계전선 줄거리 마쓰모토 장관의 지시로 모였다. 이 성악가는 감독이 주장한 내용을 녹음 일정에 맞춰 출연 시기를 결정할 만큼 충실히 반영했다. 제작진 중, 기무라 신지 감독이 기무라 할아버지 없이 제작되는 것은 상상할 수 없는 일이라고 주장했다.

혈계전선 줄거리 의 편집자들을 소개하면서 본즈'우오야부 제작자와 관련이 있는 기무라 신지가 자주 출연하지는 않았지만 TV시리즈에 출연했다. 그러나 그는 마쓰모토 리 감독과 직접적인 대화를 나눈 적이 없으며 이 영화의 저자이자 이 영화의 최고의 작가인 니이토 야스히로와의 인터뷰를 통해 키무라 시인한 바 있다. 하지만 왜 이 배경에 대해 그렇게 많이 느끼는지에 대한 질문을 받았을 때 기무라 신지 감독은 방송을 보면서 어떤 느낌이 들었는지 모르겠다고 대답했다.

이 액션이 뛰어난 애니메이션은 아니지만 일부 액션 장면에서는 두드러지게 나타난다. 특히 액션 중 피의 망치로 치기. 

제작 과정에서 일반 애니메이션보다 돈이 더 많이 들어갔을 가능성이 크다. 우선, 본즈의 4개 스튜디오와 공동 작업을 하는 것인데[20]기무라 신지가 파트너의 아트 디렉터 출연을 위해" 큰 예산을 세웠다"고 여러번 강조했다. 결국, 우오야부의 프로듀서는 아무도 필요로 하지 않을 것이라고 타협해서, 기무라 신지를 고용했다. 잘한다면 무료로 하지 마.






게다가, 혈계전선 줄거리 메탈 녹음 OST에는, 곡들이 해외에서 녹음되었고 많은 외국 가수들이 참여했다. 또한, OST에 속하지 않는 재즈 송에 대한 인터뷰에서 이와사키 다이세이가 언급되지 않았으므로, 일부 장면에 사용된 재즈 곡들은 별도로 제작된 것으로 추정된다.
게다가 본즈는 이 드라마였음에도 이 극장의 질에 대한 질문을 했다. 이 영화의 감독인 이케가미 마사타카는 " 어려운 일이었습니다.

제작비가 들 만한 제작비와 제작 과정을 감안할 때, 이 애니메이션 시리즈가 예기치 못한 흥행을 기록한 것은 과소 평가된 것이다. 판매액의 과대 평가? 반대로, 이것이 혈계전선 줄거리 가 없었다면, 사람들은 그들의 옷을 벗었어야 했을 것이다. 도호의 제작자인 오카무라는 영화의 제작자로 PS.o-PASS, 안경부!그리고 마쓰모토 레이 감독을 선택한 히키쿠를 만들었다.
나이토 야스히로의 독창적인 작품인 '혈액 팀'은 고정된 팬 층을 지니고 있는 작품이다. 본즈는 오오야부 제작진을 투입하지 않으려고 했는데 자신이 프리미어 리그에 나타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 고정 팬이라는 것. 물론, 애니메이션이 방송된 후에, 원작 영화의 판매가 급격히 증가했다. 하지만 그것이 홍보 없는 조잡한 독창적인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원래 혈액형이 잘 알려 져 있지 않은 한국에서는 남녀 배우가 함께 춤을 추는 필수 구성 요소인 비디오 덕분에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또 원작에서는 없던 원작이 주목을 받으면서 관람객이 늘어났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